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사용후기

고객 사용후기

가습기후기

sk****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노크아든 클린볼 초음파가습기 관련

 지난주목요일 중간업체라는 소소리빙공식몰에서 첫번째 주문을 하였고 토요일 커피머신으로 배송이잘못되었습니다

운송장에는 화이트로 적혀있었지만 박스며제품은 전혀다른제품이였습니다

소소리빙공식몰로 확인후 잘못배송되었고다음날 출고를 다시한다말씀하셨고 잘못온물건은 물품을받은후 수거한다고하였습니다

그러다 몇일후 배송온다던물건보다 수거를 먼저오셨고 다시문의하니 제품은 출고가되어 도착하는데 택배기사님 시간대가 맞지않았던거 같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운송장을 보내달라요청하니 보냈다했던물건을 아직 배송조차시작되지않은상태여서 다시한번 항의하였고 중간업체도 죄송하다며 다음날 배송을. 꼭해주겠다하셨습니다

몇일을또기다려 물품을받았으나 이번역시도 블랙상품이 배송되어 본사통화요청을하여 통화해서 두번이나 잘못보낸점을 따져물었습니다

하지만 또다시 돌아오는답변은 물품창고에서 물품이 잘못배송된거라 다음날 다시출고하겠다는답변이였습니다 두번에잘못된배송에대해 같은대답만하는 본사에 두번이나 잘못된배송에 대해 따져물으니

본사상담원은 그럼 환불처리해드리냐는답변이 돌아왔고 환불처리는 두번이나 잘못받은 고객이할말이 아니냐고 얘기하니 그럼 어떻게해드리냐며 본사직원분의 불친절한 답변이였습니다

물량이 많으면 이런경우도 있다고하더군요 이런경우가 있으면 좀더 신경써서 개선을 해야하는부분이지 고객한테 당당히 말할수있는 상담원도 참 할말을 잃게 만들더군요

두번이나 제품을 잘못보내고 시간을빼서 반품을보내는시간을 맞춰야하는것도 모자라 본사라는곳에서 저리나오는건 몇번이고 잘못보낸거라는말만하면 고객은 기다리기만해야하는건지 의문이네요

두번에 잘못된배송에대한 본사직원의 불친절한 전화에 몹시 기분이 불쾌해지더군요 저희는환불처리하겠다는의사를 전달했지만 몹시 기분이 불쾌하고 상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환불처리부탁드립니다.

워낙 후기도 좋고 평도좋은제품이라 가습기한번써보려고했다가 기분만 상한 꼴이네요 개선되었으면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